11월 11일 임영웅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아티스트 임영웅 가온차트 5관왕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습니다. 이어서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꽃을 들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꽃보다 고운 그의 얼굴이 팬들에 눈을 사로잡으며 대세 중의 대세 인증을 하였습니다.
현재 임영웅은 10월 브랜드평판에서 가수 부문, 트로트 가수 부문, 스타 부문까지 3관왕의 대기록을 작성했습니다. 또한 최근 유투브 11억 뷰를 달성한 그는 신곡 '사랑은 늘 도망가'가 유튜브 조회수 1600만 뷰를 넘어서며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갔습니다. 신곡 '사랑은 늘 도망가' 발매 후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며 대세 중에 대세다운 모습을 보여줬으며 국내외 모든 가수가 노리는 멜론 차트 TOP 100에 당당히 첫 1위를 기록했습니다. 또한 멜론 OST 일간, 주간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입니다.
임영웅 11억뷰 내용 보기
'사랑은 늘 도망가'는 감성 발라더 이문세 씨의 노래로 한밤이 새롭게 편곡해 어쿠스틱하고 잔잔한 느낌은 최대한 유지하되 임영웅만의 특유 촉촉한 감성과 섬세한 끝음 처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KBS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의 메인 테마곡으로도 유명해지고 있습니다.
트로트가 한창 유행할 때 코로나19가 같이 겹쳐 트로트가 하락세로 이어질까 걱정했지만, 임영웅에게는 통하지 않는 이야기였습니다. 매번 신기록 수립을 올리고 있는 그는 훈훈한 비주얼과 심금을 울리는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도 그의 활동이 많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댓글